반응형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기


물론 여러 가지 혜택이 있지만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코스트코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코스트코에서 현금이나 상품권 등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할 때가 있지요.  코스트코 전용으로 나와있어 여러 혜택도 주는 만큼 코스트코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정보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바로 검색하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기


아래와 같이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에서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검색창을 클릭하고, 아래의 그림과 같이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미리 알게 되면 대금을 지불하실 때 좀 더 계획적으로 자금계획을 세우실 수 있기 때문에 자금 흐름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삼성카드의 경우, 대금 납부일에서 계산하여 13일 전까지가 사용기한입니다.  즉 25일이 지불날짜라면 12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당월 25일에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정확한 대금 납부일과 사용날짜에 대해서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날짜 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결제일을 검토합니다.  예를 들어 3월 25일을 청구일이라고 가정했을 때 아래와 같이 날짜를 입력합니다. 



모든 달에 있어서 25일이 대금 납부일인 경우, 12일까지 사용했던 금액까지 당월에 지불해야 되는 금액입니다.  만일 해당 달에 자금의 압박이 있으신 분들은 12일 이후에 사용하시면 다음 달 25일에 대금을 지불하는 것으로 조정하실 수 있으시겠죠. 


만일 5일이 청구일이라면, 13일 전인 23일까지 사용하신 금액을 5일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2월의 경우는 28일밖에 없는 관계로 20일까지 사용하신 금액에 대해서 계산에 들어갑니다. 




현금서비스 이용기간


유의하셔야 할 것은 일반 대금과는 다르게 현금서비스 받으신 금액에 대해서는 청구 날짜가 다르게 계산이 됩니다.  현금서비스의 경우, 지난 달 대금 납부일까지 사용하신 금액이 다음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즉 대금 납부일이 25인 경우, 지난 달 25일까지 사용하신 금액이 다음 달 25일에 청구가 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마다 날짜 수에 따라 청구일이 바뀌는 만큼 정확히 알아보시기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현명하고 계획 있는 사용으로 규모 있는 자금 관리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