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알바가 부동산재벌이 되는 방법

매니 코슈빈 (Manny Khoshbin)은 미국의 대형 슈퍼마켓인 Kmart에서 일했었습니다.  그리고 몇 십년이 흐른 후 그는 자산 $100 million이상의 부를 이뤘습니다.  코슈빈은 그야말로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란에 혁명운동이 일자 14세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왔습니다.  그들은 돈이 없었고, 집을 구할 때까지 차 안에서 온 가족이 몇 주를 보내야 했습니다.  영어를 모르는 상태에서 돈을 벌면서 코슈빈은 K마트에서 시간당 $3.15를 받으며 선반을 채우는 일을 했으며, 때로는 고객으로부터 인종차별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유쾌하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힘든 경험들이 그로 하여금 더 큰 꿈을 꾸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재정적으로 자유롭기로 결정했고, 그의 꿈을 현실화 시키기 위한 흔들리지 않는 해결책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1983년형 혼다 어코드를 구입하기 위해 K마트에서 열심히 일했고, 후에 타이어 회사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K마트에서 일주일 동안 $100이 조금 넘는 돈을 벌었습니다.  그는 매주 $100을 떼어내어 봉투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났을 때 그 돈으로 혼다를 구입했습니다.  그랬던 그는 현재 $20 million이 넘는 명차인 포르쉐와 다른 명차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에게 주어진 기회를 모두 거대한 성공으로 바꾸었고, 결국 부동산 자격증을 취득했고, 결국 빌딩들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날 그의 이름을 딴 The Khoshbin Company는 미국 내 6개 주에 거대한 빌딩들을 소유하고 있는 거대 부동산 기업이 되었습니다.


살 길이 막막했던 이민자에서 이제 거대한 부를 이룬 코슈빈은 그의 성공을 본받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1.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분명히 합니다. 


평균적인 목표 설정 기술은 평균적 결과를 창조합니다.  대신에 그는 좀 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1년후, 2년 후 5년, 10년 그리고 20년 후 자신이 정확히 어디에 있고 싶은지를 차트화 시킵니다.  그리고 매해 여러분이 100%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고, 거기에 정진합니다. 


2. 정확하고 자세한 계획을 세웁니다. 


어둠 속에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운전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1년, 2년, 5년, 10년 및 20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모든 단계를 계획하며, 각 단계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계획을 세웁니다.


3. 항상 지식을 찾습니다.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운전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성공적이고 마음이 맞는 성취자들과 교제를 가지고 항상 스폰지처럼 지식을 흡수합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어느 누구도 전문가로 태어나지 않았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불안감을 느낄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4. 정기적으로 목표점검을 합니다. 


코슈빈은 매주 월요일에 목표를 점검할 것을 조언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새롭게 고치고 검토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신이 어느 곳을 가고 있는지에 대한 방향을 선명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잠재 의식은 일주일 내내 목표에 대한 해결책과 경로를 창출할 것입니다. 

5.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포기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완고하게 원래의 계획을 고집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포기하고 싶다면, 자신이 1년, 2년, 5년, 10년, 20년 목표를 세웠던 때로 돌아가보세요.  자기자신을 돌아보고 처음에 왜 그런 목표를 세우게 되었는지를 다시 돌아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K마트의 선반을 채우던 소년은 부동산재벌이 되었습니다.  올바른 마음자세와, 윤리의식,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당신이 지금 어떤 위치에 있든지 상관없이 누구든지 놀라운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